티스토리 뷰

블랙핑크  지수 로제 리사 제니 국적 및 집안

오늘은 블랙핑크 멤버들의 집안 배경과 국적 등에 대해 자세히 소개해드려보겠습니다. 블랙핑크는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며 인기스타로서 자리매김을 했는데요. 블랙핑크의 돌풍으로 멤버들의 국적이나 집안, 나이 등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십니다.

 

블랙핑크

블랙핑크는 4인조 그룹으로서 지난 2016년 'SQUARE ONE'로 데뷔를 했구요. 이후 휘파람, 마지막처럼, 붐바야, How you like that, 뚜두뚜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불렀습니다. 블핑은 글로벌 그룹답게 빌보드 차트에서도 성과를 올렸고, 전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럼 구체적으로 블랙핑크 지수 로제 제니 리사 국적과 집안 배경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블랙핑크 멤버 집안 국적

블랙핑크 로제 집안 국적

먼저 블랙핑크 멤버 로제의 집안 및 국적에 대해 알아보면, 로제는 한국 및 뉴질랜드 이중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이는 1997년생으로 올해 25살이며, 뉴질랜드에서 출생하여 8세에 호주로 이주하였고, 호주에서 YG 글로벌 오디션에 참가하여 합격하였습니다. 흥미롭게도 로제의 아버지가 굉장히 적극적이 었는데, 호주에서 오디션이 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딸인 로제가 참여하도록 비행기 티켓을 바로 구매할 정도로 적극적으로 지원했다고 하네요..!!

 

블랙핑크

로제는 16살이던 2012년에 한국으로 들어왔구요. 본명은 로잔느 박, 한국 이름은 박채영입니다. 로제는 다국어를 할줄 아는데요. 한국어는 물론이고, 일본어, 영어까지 3개 국어를 구사하는 글로벌 가수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집안 국적

다음 블랙핑크의 제니는 한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해외 국적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닌지 많은 분들이 헷갈려 하시지만 순수 한국국적을 가진 한국인 입니다. 제니의 나이는 1996년 생으로 올해 26세 입니다. 로제보다 1살이 많네요.

 

블랙핑크

태어난 곳은 강남 청담동이구요. 10살때부터 15세까지 5년간 뉴질랜드 유학을 할 정도로 집안이 아주 부유하다고 합니다. 제니의 본명은 김제니이며, 호주 유학 경험을 바탕으로 영어도 능숙하게 합니다. 제니는 영어로 리포터와 농담을 주고받는 등 인터뷰가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 집안 국적

다음 블랙핑크 리사는 딱 봐도 외국인이죠!! 국적인 태국이고, 나이는 1997년으로 올해 25살, 로제와 동갑이구요!! 본명은 '쁘란쁘리야 마노반' 입니다. 리사는 어릴때부터 케이팝 그룹들의 춤과 노래에 관심이 아주 많았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이런 리사의 관심사를 반영하여 리사의 어머니는 리사를 댄스 전문학교에 보내며 가수가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을 해주었다고 합니다. 리사도 4개 국어를 구사할 정도로 다국적 언어를 소화하는데요. 태국어, 영어, 한국어, 일어 등을 구사할 수 있습니다.

블랙핑크 지수 집안 국적

블랙핑크 멤버인 지수는 한국 국적이며 나이는 1995년생으로 올해 27세 입니다. 블랙핑크 멤버들 중 가장 언니인 것을 알 수 있네요. 지수는 팀에서 리드보컬을 맞고 있지만 리더는 아닌데요. 블랙핑크는 특이하게도 리더가 따로 없습니다. 지수는 2011년 부터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블랙핑크

블랙핑크는 데뷔 당시 평균 연령이 만 19세로 YG에서 고강도 연습과 준비를 한 실력파 걸그룹 입니다. 현재 BTS와 더불에 동남아, 미국, 유럽 등지에서 엄청난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블릭핑크 멤버들의 국적 및 집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댓글